[공지]충청북도박물관미술관협회 주관, 드로잉 콘테스트 "레고 뮤지엄" 심사 결과 발표
작성일: 작성일2023-09-20     조회:869회

 

 충청북도박물관미술관협회 주최 드로잉 콘테스트

"레고 뮤지엄(Let`s go Museum)" 수상자

 

심사평

이번 2회를 맞이한 "레고 뮤지엄"은 충청북도가 주최하고 ()충청북도박물관미술관협회 주관한 드로잉 콘테스트로 많은 유, , 중 고등학교 학생들이 참여해 대회 자체가 매우 풍성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심사를 하며 느낀 점은 박물관이나 미술관이 단순한 관람만이 아닌 관람, 교육, 체험 뿐 아니라 가족과 함께 즐기는 공간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다는 것을 작품을 통해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작품의 내용도 시설이나 전시 뿐 아니라 전체의 공간, 자신이 체험한 것, 더 나아가 전시를 자신만의 새로운 시각으로 코디를 한 작품들도 많았습니다.

모두 정성이 가득한 작품들이기에 어느 것 하나에 상을 준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따라서 심사위원 모두가 좀 더 많은 원생과 학생들에게 상을 주고 싶은 마음에 입선작을 추가로 선정하였습니다.

혹시라도 상을 타지 못한 원생과 학생들이 있다면 박물관이나 미술관에서 체험한 것들과 그날의 즐거움이 훗날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해주고 싶습니다.

모두 수고하였고 또 모두가 칭찬 받아 마땅하다는 마음으로 심사를 마쳤습니다.

 

                                                                                                                                                             심사위원 일동

 

* 상장 및 부상은  참여기관으로 10월 발송될 예정입니다. 참여해주셨던 기관으로 찾아가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 (사)충청북도박물관미술관협회로 문의 바랍니다. (T.223-9516)